이번에 나온 구 사황인 카르마와 마법형으로 같이 나온 영웅 참 좋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영웅은 마법형 단일 딜러로 새롭게 등장한 영웅.
파스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세븐나이츠 네이버 공식 카페
파스칼은 마법형 영웅으로 물 원소를 통해 진화가 가능한 영웅입니다.
5성 부터 시작이며 강력한 단일기를 가진 영웅입니다.
특히 1개의 공격 스킬과 1개의 공격 보조 스킬을 가지고 있어 마법형 단일 딜러로 활용되는 영웅입니다.
그럼 기본 스텟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면 갈수록 속공의 수치가 높아지는 건 어쩔 수 없지만 30의 수치를 주는 건 사실상 세나랑 별 차이가 없습니다.
물론 이 영웅의 특성상 속공이 높아도 큰 문제가 되는건 없습니다.

파스칼과 비교한다면 역시 풍연입니다.
한때 강력한 단일기와 3턴 면역을 통해 사랑받는 마법형 영웅 중 한 명이었지만 지금은 그저 극악 셔틀인뿐..
파스칼과의 데미지 경쟁은 사실상 불가능하지만 마법형 공격으로는 풍연만큼 좋은 영웅도 없다고 봅니다.

파스칼은 마법형 단일딜러이기 때문에 다른 단일딜러와 비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장 강력한 단일 딜러인 델론즈와 비교해 본다면 거의 큰 차이가 없습니다.
패시브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능력을 본다면 사실상 델론즈를 넘어서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 강력한 단일딜러인 세인도 빠질 수 없습니다.
세인의 경우 500%의 확률 데미지가 어마어마 하고 치명타 확정기이기 때문에 델론즈와 버금가는 딜량을 보여주고 있는데 피증과 공증 버프 셔틀이 항상 따라 다녀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파스칼은 앞 열에서 구성이 다양해지기 때문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어서 파스칼의 스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괴의 거인
쿨타임은 150초이며 단일기입니다.
마법력의 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어둠의 문
쿨타임은 50초이며 공격 능력은 없습니다.
파괴의 거인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 시키며 모든 데미지에 대한 무효화 2회를 부여합니다.
패시브인 천자의 권능
자신의 마법력과 치명타,약점 공격 확률이 80% 상승합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데미지 무효화 2회가 부여됩니다.
먼저 단일기인 파괴의 거인은 사기급으로 좋은 단일기입니다.
비록 쿨이 150초라고 해도 뒤에 이어서 보실 어둠의 문을 통해 사실상 쿨타임이 50초 밖에 안됩니다.
심지어 패시브 능력과 기본 옵션인 방무를 가지고 있어 상상을 초월하는 딜량을 보여줍니다.
관통만 달고 있었다면 아주 불지옥을 만들었을 텐데...
사실상 세인 뺨대기를 후려칠 정도로 좋은 스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보조 스킬인 어둠의 문은 완벽하게 파괴의 거인을 서포트 해줍니다.
150초의 단일기를 50초로 만들어 주며 생존성 극대화인 데미지 2회 무효화 부여.
심지어 이 능력은 50초마다 돌아오기 때문에 반격운만 좋다면 거의 죽지도 않고 뚜들길 수 있습니다.
파스칼을 위한 전용 스킬이라고 보는 게 맞을 정도로 너무나도 좋습니다.
패시브인 천자의 권능은 이런 미친 능력이 레이드나 보스전 공성전 한정이라는 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할 정도로 좋습니다.
자체 마법력 치확, 약확 80% 상승은 자기 혼자서도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할 수 있습니다.
단일기라 망정이지 3인기라도 나왔다면 끔찍합니다.
또한 2회 무효화도 가지고 있어 초반 끔살도 방지하기 때문에 완벽 그 자체입니다.
단일기의 강력한 한방을 끌어올려 주는데 사실상 빠지기 어려운 능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장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기는 속속/속치입니다.
이미 패시브에서 치확과 약공을 뽑아오기 때문에 다른 옵션은 별 의미가 없습니다.
그나마 뽑아 온다면 치명타 정도 뽑겠지만 별 의미 없을 거라 봅니다.
Jormunkarl 님의 의견을 반영 하자면 속치도 괜찮습니다.
치명타는 100%까지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피증이나 받는 피증 같은 80% 한계선이 있는 옵션과 다릅니다.
또한 치명타가 뜨냐 안뜨냐는 딜량 차이가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치명타를 맞추는것도 딜량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속공이 큰 메리트가 있는 영웅이 아니기 때문에 아에 속공을 버리는 쪽도 생각해 볼 수 있겠네요.
방어구는 반반입니다.
지속적인 딜링을 하려면 어차피 어둠의 문을 사용해야 하고 사용할 때마다 2회 무효화가 부여되기 때문에 생존에 대한 걱정은 사실상 거의 없습니다.
또한 사용되는 컨텐츠도 레이드나 공성전이기 때문에 생명력이 크게 필요하진 않을 겁니다.
장신구는 흡혈,치뎀증입니다.
사실 흡혈은 별 의미가 없는 게 무효화가 있어서 끔살 당하지 않는 한 지속적으로 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치뎀증이 가장 좋은 옵션이나 델론즈를 본다면 흡혈도 괜찮습니다.
물론 치증이 1순위!
보석은 치뎀증입니다.
치증 30%를 가장 손쉽게 뽑는 보석에서 치뎀증을 가져오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이상 파스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상에 이런 사기급 마법형 딜러는 처음봅니다..
추천왕 광고 한번 하겠습니다

데헷.
댓글 없음:
댓글 쓰기